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갈아타기

활용성을 높여주는 맥북추천액세서리

활용성을 높여주는 맥북추천액세서리 


안녕하세요. 맥북을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그에 맞는 주변 액세서리 또한 필요할 텐데요. 사실상 맥북만으로는 맥북의 사용 환경을 갖추긴 쉽지 않기 때문에 활용성을 더욱 높여줄 주변 액세서리를 구매하게 됩니다.

하지만 맥북부터가 고가의 물품이기 때문에 액세서리 역시 저렴하지 않은 가격을 자랑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만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할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맥북추천액세서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맥북을 보호해 주는 파우치


첫 번째로 추천하는 액세서리는 바로 파우치인데요. 맥북을 집에서만 사용하는 용도로 구매하는 분들은 매우 적을 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외출 시 들고 다닐 때 맥북을 보호하기 위해 파우치는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필수 액세서리라고 할 수 있어요.

맥북은 휴대성이 좋은 만큼 외부 충격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 파우치를 통해 충격을 완화하여 보호해 줄 필요가 있는데요. 파우치에도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하며,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질도 저렴하다고 볼 수 없으니 디자인이나 재질, 촉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찾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USB 허브


다음 맥북추천액세서리는 바로 USB 허브로 맥북에 있는 USB-C 포트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다면 USB 허브를 같이 구매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맥세이프가 있다고 하더라도 어차피 휴대할 때 사용 가능한 포트는 동일하며, 아이패드를 함께 가지고 있는 경우라면 HDMI 화면 출력 및 SD카드를 이용한 데이터 전송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USB 허브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바로 벨킨 USB C 타입 허브로 벨킨은 애플 제품 관련하여 액세서리를 만드는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데요. 디자인, 마감, 성능, 서비스(무상 2년) 면에서 탁월하며,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USB-C 포트에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면 충전하면서 다른 포트도 추가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무선 마우스


마지막 맥북추천액세서리는 무선 마우스로 맥북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트릭패드로 다른 노트북의 트릭패드와는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을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마우스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한데요. 


특히 세밀한 컨트롤이나 빠른 커서 이동을 필요로 하는 작업을 목적으로 맥북을 구매하였다면 마우스는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맥북을 구매하는 경우 세트로 애플의 매직 마우스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직 마우스는 충전식 무선 마우스로 최적화된 풋 디자인 덕분에 책상 위에서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매직 마우스의 경우 일반적으로 우리가 많이들 사용하는 무선 마우스에 비해 가격이 제법 나가기 때문에 가격 부분에서 부담이 된다면 저렴하고 성능 좋은 무선 마우스들도 많으니 비교해 보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